Attnd: 쉬운 출석 추적기
Attnd: 쉬운 출석 추적기는 직원 또는 현장 인력의 일일 출석을 기록하는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이 안드로이드 앱은 관리자와 사용자 모두를 위해 설계되어 팀을 원격으로 관리하는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1,000개 이상의 소규모 및 중소기업에 신뢰받는 Attnd는 성장하는 비즈니스 운영의 거의 모든 측면을 자동화하기 위한 포괄적인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설정을 갖추고 있어 직원과 사업주 모두에게 완벽한 도구입니다.
Attnd의 주요 기능은 위치 기반의 일일 출석 기록, 출석 타임라인 보기, 사무실 시간/주말/휴일 설정,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한 디지털 공지 사항 게시판, 휴가 관리, 푸시 및 이메일 알림, 비용 청구 제출, 업무 관리, 위치 추적을 통한 현장 방문, 다국어 지원 및 매력적인 UI 디자인입니다.
또한, Attnd는 소유자와 관리자 모두를 위한 웹 관리 패널을 제공하여 출석 세부 정보, 보고서 및 Excel로의 내보내기를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무제한 직원 수용 능력도 제공하여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Attnd의 예정된 기능에는 다중 근무 시간, 셀카 출석, 급여 모듈, 채팅 인박스, 문서 관리 모듈 및 동료 연락처 목록이 포함됩니다.
지금 Attnd: 쉬운 출석 추적기를 다운로드하여 원활하게 인력 관리를 향상시키세요. 소기업 소유자이든 대기업이든, 이 앱은 현장 직원을 관리하고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키기에 완벽한 솔루션입니다.